현대인을 위한 음식보감 (문숙경)

2011년 가을 | 2012년 봄 | 2012년 가을 | 2013년 봄 | 2013년 가을 | 2014년 봄 | 2014년 가을 | 2015년 봄 | 2015년 가을 | 2016년 봄 | 2016년 가을

과목정보

로그인하시면 쓰실 수 있습니다.


익명
교수님 진짜 좋으심.. 근데 외워야할게 많고 열심히 하는 사람도 많아서 생각보다 성적이 잘 안나오는듯
익명
이거 금요일 사강인가요?? 중간고사 보나요???
익명
금요일 오티 못나갔는데 정보좀 주세요~~ㅠㅠㅠ
익명
교수님이 좋은거랑 수업이 좋은거랑은 별개라고 생각합니다... 교수님은 좋으십니다... 이 수업 다시 들으라고하면... 절대 안듣고싶네요...
익명
솔직히 교수님이 되게 따
익명
교재 필요한가요?
익명
금욜날 수업하나여 ㅠㅠ
익명
꽉채움
익명
수업꽉채워서 하시나요 연강이라서 ㅠ
익명
교수님은 진짜좋음 진짜진짜 너무따듯하심 근데 외울거많아서 수업 꼭들어야함 시험에 나올거 찝어줌 특히 혼자듣는사람이면 더더욱 중요함 과제는 없음 조별도없음
익명
필기거의없는제본된 교재 8000에팝니다
익명
꼭 들으세요 말이 필요없음.
외울게 많은건 사실이지만 진심 짱이에요.
진짜 교수님보단 쌤같은 분이고 사랑스럽기 그지 없는 교수님입니다.
또 들을 수 있음 또 듣고 싶을정도!!
익명
개꿀
익명
교수님 최고 문블리~
익명
사강언제에요?
익명
사강이 언제인가요?
익명
오티 내용 좀 알려주세요~~ㅠㅠ
익명
자세한 과목설명은 다음주화요일에도 해주신대요 교재는 [현대인의 음식보감]입니다
익명
오티 못갔는데 사강언젠지랑 교재랑 오티내용좀 알려주세요~
익명
교재 반값에 팝니다. 01075152368
익명
진짜 추천합니다 9시수업이라서 진짜 들을까 말까 고민많이 했는데 교수님이 일단 너무 좋습니다.
암기하는거 솔직히 생소한 용어들 많아서 헬인데 저같은경우는 계속 반복반복반복해서 외워서 여유 있게 에이쁠나왔네요
들으세여 추천합니다.
익명
교수님 말씀대로 교수님보다는 쌤이라는 표현이 더 잘 어울리는 분이십니다.
다른 교수님들 그러시겠지만 학생에 대한 애정이 참 넘쳐 흐르시는 분이에요.

시험은 O, X랑 빈칸 채우기, 단답식으로 나오고요. 1문제 정도 동점자 처리를 위한 서술형이 나오기도 합니다. 말 그대로 동점자 처리용이라서 안 써도 무방해요. (저같은 경우 자신 있어서 아예 쓰지 않았습니다.)

수업은 75분 딱딱 채워서 하시기는 하나 중간중간 재미있는 얘기도 해주시고 일단 출석을 천천히 부르셔서 출석 부르는데 한 10분 걸려요. 출석 엄청 중요하고요~ 수업 무조건 앞에서 들으세요.

시험은 교수님이 말씀하신 거에서 다 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교수님이 말씀 안 하신 거는 거의 안 봐도 되고 사이버 강의도 1시간 정도의 동영상 7~8개 정도 밖에 안 되서 부담도 안 되고 시간도 넉넉히 주십니다. 사이버는 출석체크는 따로 안 하시는데 누가누가 들어왔다 나갔나는 보신데요. (저도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으나 저는 과 애들이랑 같이 들어서 사이버 강의 정리한 거 공유해서 출석도 안 했는데 A+이에요 ㅋㅋㅋ)

유익한 정보도 많이 알려주시고 수업이 그렇게 어렵거나 전공적인 부분이 없어서 부담이 없어요. 저는 수업 빡세게 듣고 시험 하루 전날 교수님이 언급하신 것만 싹 정리하고 3시간 정도 달달 외우니까 안정적으로 A+ 나오더라고요. 이 교수님 다른 수업도 듣고 싶다할 정도로 저에게는 너무 좋은 수업이었어요.

만약 수업을 잘 안 듣는 편이시거나 공부할 마음이 없거나 출튀를 많이 하실 작정이면 정말 비추입니다. (출석 천천히 부르신느 이유가 교수님께서 웬만하면 학생 이름 다 외우세요.) 그리고 수강 인원도 100명 정도 되서 학점 따기가 비교적 쉬운 편입니다. (수업을 아예 안 들으면 힘들어서 포기하는 하는 사람도 꽤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 그리고 거의 다 +로만 학점 주시는데 만약 A+ 꼴찌랑 B+ 1등이랑 점수 차가 거의 나지 않으면 몇몇은 A0로 주시기도 한다네요. 그래도 1~2명 정도라고 하셨어요.

학점 얻는 거나 교양다운 유익함이나 교수님의 성향이나 모든 것에서 한번쯤 들어야 하는 교양인 건 맞는 것 같아요. 다들 졸업 전에 한번씩 듣는 걸 추천드릴게요!!!
익명
시간을 착각해서 오티를 못갔는데요. 금요일 사강인지하고 교재이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익명
교수님이 최고심!!! 수업듣고나서도 일생활에서 ㅆㅓ먹을수있음
익명
교수님이 최고심!!! 수업듣고나서도 일생활에서 ㅆㅓ먹을수있음
익명
자리좀 ..
익명
1학기에 들었습니다
수업 재미있고 유익합니다
아마 금요일날 사이버강의 해주실 거에여
언제 사이버 하는 게 좋을 거 같냐고 물어봐주시는데 다들 금욜날이라고 말하니까 ㅎㅎ
사이버강의도 시험에 출제되니까 보세요
볼만합니다 뭐 나올지도 눈에 보이구요
출튀는 못해요
교수님이 그 많은 학생들 다 외우십니다
애정이 많으세요
출튀하는 학생보면 속상해하심.. 맴찢 ㅜㅜ
출튀할거면 수강신청 하지마세요
교수님 속상하시니까
시험도 별로 안어려워요
시험유형이랑 뭐나온다고 말씀해주셔요
결론은 에이쁠
익명
금요일 싸강인가요?
익명
숨겨진꿀과목
익명
교수님 진짜 너무너무 좋고 친절하십니다. 수업도 재밌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살면서 도움 될만한 것들을 많이 얻는 수업입니다. 성적은 공부한 만큼 나오구요, 교재랑 ppt 두개로 수업하셨습니다. 외울게 좀 되지만 수업할때 집중하시면 별 문제 없으실 것 같아요. 주 1회수업에 과제도 없고 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교수님이 진짜 좋아요...솔직히 천사같으셨음...ㅠㅠ 출석부르실때도 한명한명 눈맞춰가며 부르시는데 그래서인지 학생들 얼굴도 외우시는거 같아요! 다 아시더라구요. 그니까 수업중간에 나가셨던 분들...교수님 다 아세요 누구인지..속상해하셨음 그러지 맙시다 진짜..
같은 과목 교수님
같은 교수님 과목
광고